본문 바로가기
예수동행일기

이때를 위함이었구나 고백할 날을 향하여

by manga0713 2021. 9. 30.

[ 지거 쾨더 : 여호와를 찬양하는 다윗 왕 ]

 

20210724(토)

 

주님, 아내와 함께 기도로 하루를 열고

동행일기 나눔으로 하루를 닫게 하시오니 감사합니다.

아들의 짧은 여행을 즐거움으로 채워주시고 안전하게

돌아오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만남과 일상의 모든 행사 가운데 스스로를 돌아보고

회개하며 주님을 바라보게 해 주심을 감사합니다.

잊고 있었던 사람들과 연락이 닿게 하시고

안부를 나눌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여전히 저는 주님의 크신 계획 알수도 없고 작은 고난에

갈등하지만 그럼에도 은혜의 손길을 확신하며

"나는 나의 모든 고난의 날 동안을 참으면서 풀려나기를

기다리겠나이다 (욥기 14:14)" 고백합니다.

 

"사람이 자기의 아들을 안는 것 같이 나(너희)의 하나님 아버지

여호와께서 내(너희)가 걸어온 길에서 나(너희)를 안으사

이 곳까지 이르게 하셨느니라 (신명기 1:31)" 하시며 주께서

나의 아버지되심을 매일 확증하여 주시니 참감사합니다.

아버지의 품안에서 아내와 아들과 나는 여전히 안연합니다.

아버지의 품안에서 믿는자의 길로 인도하심에 순종합니다.

 

분명, 이 모든 날들이 "이 때를 위함"이었구나
고백할 날로 인도하는 동행의 은혜인줄 믿습니다.

 

믿음으로 나아갑니다.

믿음으로 불신의 장벽을 뚫고 나아갑니다.

 

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옵소서

 

아멘!